남  여
개인정보 수집 동의
네이버톡톡
 
성공하는 브랜드의 제1원칙은 바로 ‘고객 만족’. ‘주간동아’는 올 상반기 좋은 품질, 착한 서비스로
소비자를 만족시킨 브랜드를 선정해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시상을 개최했다.
시상은 6월 20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호텔리베라에서 열렸다.
이번 시상에서는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준 기업 25곳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전문 심사위원들은 각 기업의 경영전략과 연구개발 활동, 서비스 만족도, 기타 역점 분야 등을 평가했다.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노블리
정보서비스(결혼정보)


상류층, 정재계, 재력가의 성혼을 담당했던 업계 경력 15년 이상인 커플매니저들이 모여 출범한 결혼정보회사다.
업계 최초로 NMS(NOBLY Matching Service)를 도입하고 지정 커플매니저와 팀장급 매칭매니저, 이사급 매칭매니저의 전략회의를 통해 매칭 대상자를 선정한 뒤 3대 1 맞춤 매칭을 진행한다.
또한 품격에 맞는 일대일 맞선과 프라이빗 파티, 사교모임 등을 열어 싱글남녀 회원에게 다양한 만남 기회를 제공 중이며, 연애부터 결혼까지 종합 맞춤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회원가입 전에는 반드시 커플매니저와 상담해 배우자 조건을 조율하는 과정을 거쳐야 하고, 노블리 자체 신원인증제도도 통과해야 한다. 한달에 2회 이상 만남이 가능한 스피드 매칭을 실시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정수미 대표는 "회원들에게 상류층 맞선 프로그램의 이론적 체계를 꾸준히 제공할 계획이며, 차별화된 서비스로 좀 더 많은 성혼을 이끌어내겠다"고 밝혔다.
목록으로
· 이  름 · 성  별 남성   여성
· 출생년도 · 거주지역
· 학  력 · 직업종류
· 결혼경력 초혼   재혼
· 연락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안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안내에 동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