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에서 본 노블리
 
강남결혼정보 노블리, ‘초혼’, ‘재혼’, ‘만혼’ 위한 특별전담팀 출범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3-10-23 15:23 조회41회
본문

 

결혼정보 노블리가 ‘초혼’, ‘재혼’, ‘만혼’ 성혼을 위한 특별전담팀을 구성하여 출범 했다고 밝혔다.

업체 김선희 상무는 “최근 결혼이 늦어지고 있으며 이혼을 하는 가정 또한 늘면서 만혼과 재혼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해소하여 빠른 성혼을 이루게 하기위해 초혼, 재혼, 만혼 특별전담팀을 구성했다. 노블리는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회원들이 있기 때문에 만혼인 경우에도 충분한 만남이 가능하다. 재혼의 경우에도 각자가 원하는 배우자의 조건과 아이의 유무에 따른 매칭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러한 노블리는 특별 전담팀을 운영해 체계적이면서도 과학적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 또한 사교 모임을 개최해 자연스러운 이성 간의 만남의 장도 열어주고 있다. 모임의 경우 강남 200평대 규모에 마련된 사무실 내 프라이빗한 파티룸에서 진행된다. 사무실에는 10개의 프라이빗 1:1 상담실도 마련되어 있어 편안한 상담이 이뤄질 수 있다.

27년차의 경력을 자랑하는 노블리는 이외에도 VVIP, 의사를 비롯한 전문직, 기독교 등 다양한 전담팀을 꾸려 회원들의 니즈에 꼭 맞춘 매칭을 제공 중에 있다. 매칭은 스피디하게 진행되며, 횟수에 제한 없이 진행돼 이성을 만나기 용이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노블리는 KBS Joy에서 방영되고 있는 중매술사에 출연해 매칭 성공을 기념하는 ‘중매반지’를 4개 획득한 바 있고, 속풀이쇼 동치미에 연애 카운코치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Party & Event

소비자가 뽑은

“ 소비자 만족지수 1위 기업 ”

성혼전문결혼정보회사 NO.1 노블리

logo

◆   혜택 총 3가지 중 택1 제공!   ◆

1. 추천 프로필 무한제공     2. 무료맞선     3. 파티초대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