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에서 본 노블리
 
노블리, 소비자가 뽑은 ‘2017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7-07-12 10:45 조회2,323회
본문

국민일보

 

 노블리, 소비자가 뽑은 ‘2017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수상 

 

노블리, 소비자가 뽑은 ‘2017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수상 기사의 사진

 

결혼정보회사 노블리가 국민일보 주최 ‘2017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인증식에서 정보서비스(결혼정보)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노블리는 업계에서 15년 이상 상류층, 정·재계, 재력가의 성혼을 담당했던 커플매니저들이 모여 다양한 직업군을 가진 싱글 회원의 연애와 결혼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결혼정보회사 업계 최초로 노블리 매칭시스템(NMS)을 도입했으며 NMS는 지정 커플매니저와 팀장급 매칭매니저, 이사급 매칭매니저의 매칭전략회의를 통해 매칭 대상자를 선정하며 3:1 맞춤 매칭을 진행하고 있다.

가입 전에는 반드시 커플매니저와의 상담을 통해 배우자 조건에 대한 조율 과정을 진행하며 1:1 맞선과 프라이빗 파티, 사교모임 등을 개최해 싱글남녀 회원의 다양한 만남의 루트를 선보이고 있다.

 

| 전재우 기자​

Party & Event

소비자가 뽑은

“ 소비자 만족지수 1위 기업 ”

성혼전문결혼정보회사 NO.1 노블리

logo

◆   혜택 총 3가지 중 택1 제공!   ◆

1. 추천 프로필 무한제공     2. 무료맞선     3. 파티초대권